An Unbiased View of 여친대행
An Unbiased View of 여친대행
Blog Articl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직 취업 준비가 안된 학생이나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아르바이트를 찾는 경우가 잦다. 생활비를 모으는데 아르바이트 만 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치즈루의 과거 회상에 부모님이 없어서 쓸쓸한 표정을 짓자 자신은 이렇게 치즈루와 있는 것만으로 행복하고 환경을 바꾸는 건 쉽지 않지만 그곳에 있는 행복을 찾는 건 치즈루이며 그런 마음을 갖고 있으면 곁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생길 거라며 격려한다.
그렇게 만나서 차 마시고 하는데, 진짜 열심히 대화하려는 모습이 보이긴 하더라.
초반에는 예쁘고 깔끔한 그림체, 생소한 소재, 참신한 초반부 등으로 독자들의 기대가 컸으나 주인공 루나의 막장적인 내면 묘사와 영 현실성 떨어지는 막장 드라마 전개 등으로 인해 혹평이 늘고 있는 중이다.
따라서 최근 나오는 양산형 러브코미디물보단 훨씬 개연성있게 흘러간다는 여친대행 평가를 받다가도 일부 측면에서는 그 작품들이 받는 비판점들과 같은 비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치즈루의 할아버지. 치즈루에게 강하게 바라고 행동하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며 치즈루를 격려했다. 치즈루가 고등학생일 때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국내 누리꾼은 애인 대여 서비스에 대해 성매매를 미화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아르바이트들도 종류가 다양해졌는데 그중에서도 독특한 알바로 대행 알바가 있다. 결혼식 하객이나 친구 등 요구에 맞는 역할을 찰떡같이 연기한 뒤 알바비를 받는다.
아무튼 더 이상 연애하면서 누구하고 의무적으로 연락하고, 연락 받고 이런 과정 자체가 진절머리가 나는데
또한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주연들의 삶과 내면의 이야기가 자세하게 드러나고 현실에서의 경험을 통해 배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단순한 러브 코미디물이 아닌 성장물로서의 면모도 점점 나타나고 있다.
밀당 · 고백 · 짝사랑 · 그린라이트 · 러브레터 · 삼각관계 · 라면 먹고 갈래? · 오빠믿지 · 금사빠
작중 주요 배경은 네리마구이다. 등장인물들이 다니는 대학교도 네리마대학(練馬大学)이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대학이다.
어느 날 "사정 있는" 초절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와의 만남을 계기로, 그의 인생은 크게 변하기 시작하고──!?